Skip to content

중화권 유아 전문 매체 보도 및 웨이보 운영을 통한 현지화 디지털 마케팅 전략
:헤네스 (和奈斯)

헤네스

중화권 유아 전문 매체 보도 및 웨이보 운영을 통한 현지화 디지털 마케팅 전략

BACKGROUND

헤네스는 프리미엄 아동 자동차를 판매하는 업체로서 2006년 창립되었습니다. 현재까지 한국 뿐만 아니라 미주권 및 유럽 등지에 진출하여 좋은 호응을 보였으며 중국 현지의 경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판매 루트가 확보 됨에 따라, 중국 마켓에서의 고급화 브랜딩과 홍보가 필요했습니다.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통합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였습니다. 웨이보 기업 계정을 활용한 컨텐츠 제작, 이벤트 진행, 판매처 홍보 및 유아 전문 왕홍 및 유아 커뮤니티와 포럼을 통한 기사 발행을 동시에 진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웨이보 기업 계정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 운영

RESULT.1

이슈성 이벤트 컨텐츠 업로드

RESULT.2

웨이보 기업 계정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 운영

RESULT.3

유아 전문 왕홍(Key Opinion Leader)을 활용한 이슈화 전략

RESULT.4

유아 전문 왕홍(Key Opinion Leader)을 활용한 이슈화 전략

시사점 및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