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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200여국으로 한국의 기계류 수출! ; 주식회사 오토위니

주식회사 오토위니

전세계200여국으로 한국의 기계류 수출! ; 주식회사 오토위니.

BACKGROUND

광고주는 올해 중남미/아프리카 시장을 중점적으로 공략하고자 하였습니다. 하지만 타깃 지역에서 잠재고객들의 키워드 검색량 파악 및 포털 사이트 선정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구글 검색 결과, 광고주의 브랜드를 알리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구글 키워드 검색엔진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IDEA

중남미/아프리카 지역 중에서도 핵심 국가를 정하여 주식회사 오토위니의 대표의 상품 및 브랜드를 알리는 것이 첫 번째 목표였습니다.
자동차 카테고리는 다양한 키워드가 있기 때문에 희망하는 키워드를 선정, 실제 타깃 지역에서 검색량이 많고 입찰가가 적당한 키워드의 비중을 적절하게 분배하여 구글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RESULT

실제로 키워드 검색 후, 광고 문구를 클릭하여 유입한 ‘잠재 고객‘의 데이터는 타깃 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과 파악을 가능하게 하며 클릭률이 높은 핵심 키워드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 검색엔진마케팅(SEM) 결과, 캠페인 ‘Poter truck’, ’Kia dump truck’ 키워드는 2015년 7월부터 11일까지 약 5개월의 광고 집행 기간 동안 상위 1페이지 내 평균 순위 1~2미만을 유지하였습니다. 이에 제품에 대한 Inquiry가 증가하고 판매가 성사되는 괄목할만한 sales 결과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Client comment

“검색엔진마케팅에 대한 상세한 설명 및 효율적인 코칭으로 인해 본사의 해외마케팅을 훨씬 심도있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습니다. 금년도 시장을 적절하게 타겟으로 하여 필요한 수출 키워드 광고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많은 효과를 체험하였습니다. 무엇보다 광고 키워드에 대한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받아보아 효율적인 키워드/비효율적인 키워드 관리를 할 수 있었으며 유동적인 시장의 흐름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RES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