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글로벌 통합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크라우드 펀딩 진출

BACKGROUND

(주)엠아이제이는 2016년 설립된 신생기업으로 벤처기업을 입증을 받은 여성기업 입니다. 관광, 회계, 발명과 관련된 경험과 20여년 축적된 군수 및 제조사업의 노하우로 무장된 임직원의 노력을 통해 전자기기 전문업체로 도약하였습니다. 새로운 출시된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 및 청각보조기는 골전도 소리 전달 방식을 이용하며 현대인의 안전하고 건강한 소리듣기를 도와주고, 난청자에게는 보청기능을 제공하여 소리듣기의 개선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개척 및 발전을 위하여 고객사는 일본 치열한 전자기기 시장 경쟁에서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낯선 시장에서 단기간에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을 위하여 제품 홍보 및 확산한 전문적인 온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니즈가 있습니다. 이에 SNS

수행 업무

SNS 온라인 마케팅

01 일본 현지 시장 트랜드 및 경쟁사 분석 02 타겟 고객에 최적화 된 맞춤형 Facebook(일문) 페이지 개설 및 운영 03 브랜딩, 제품 소개, 시즈널 이슈, 크라우드 펀딩 홍보, 사용자 후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컨텐츠 제작
04 팬 수 모집을 위한 이벤트 운영 및 증대 활동 진행
05 페이스북 활성화 및 크라우드 펀딩 참여를 유도한 타겟 별 맞춤 광고 운영

구글 광고 마케팅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 유입 및 참여를 위한 구글 광고 집행 1) 페이지 상단 노출을 위한 구글 검색 키워드 광고 집행 2) 제품 홍보 및 노출 증대를 위한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SNS 온라인 마케팅